실시간으로 세상을 만나고 소통하는 <뉴스 시대>입니다.

우리 [네트워크 일보사 ]는 독자들과 교류하는 온 오프라인.커뮤니티로, 16년 전통의 특화된

노승덕주간 | 입력 : 2018/06/04 [00:02]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실시간으로 세상을 만나고 소통하는 <뉴스 시대>입니다. 우리 [네트워크 일보사 ]는 독자들과 교류하는 온 오프라인.커뮤니티로, 16년 전통의 특화된 출판사업과 함께, 새로운 문화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싱그러운  아침햇살 담아 첫 선을 보이는 오늘,  전 발행인으로 제 소중한 다짐들을 독자 제위께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하고 고맙고 도와 주신 여러 독자 덕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첫째,  네트워커는 소비혁명의 길이자 삶의 희망이며, 행복을 위한 씨앗입니다. 바르고 건전한 뉴스로 왜곡된 세상을 치유 하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언론의 자유를 소중히 알고 무거운 책임감과 성실함으로 보도에 임하겠습니다.

 

둘째, 경쟁적인 속도보다  깊이 있게 보도하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선정적 소식이나 임팩트 (impact) 보다, 건강한 팩트 (fact) 전달에 집중하겠습니다. 공정거래 유통 산업계 전반을 오가는 쌍방향  취재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자들의 멋진 인생에 기여하겠습니다.

 

셋째, 네트워크인들의 삶을 공유하고 대변하는 새로운  소비자 마케팅 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시대는 변했습니다. 뉴 컨슈머리즘 비즈슈머를 통해 소비생활 마케팅등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겠습니다.

 

넷째, 네트워크 일보는 100세 시대 ·노년의  삶  제2인생 노후까지도 돕겠습니다. 시니어 커뮤니티 일상의 작은 행복이 일생의 훈장이 되는 아름다운 세상! 네트워크로  빛바랜  중 노년의 아름다운 노을 멋진 인생의 삶이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기쁨을 한 마음으로 동행할 이웃 독자들이 있어 참 행복합니다. 스치는 우연이 호혜적인 필연으로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아침이슬로 화사하고 진초록 생명을 피울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을 쏟겠습니다. 다시 시작합니다 뜨거운 관심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회장 노승덕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