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뉴컬러, 비건 멀티 팔레트 '뉴 디렉션 팔레트' 출시

-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로 아이 앤 치크 메이크업 완성하는 비건 멀티 팔레트
- 오는 14일부터 신제품 2종 포함한 스페셜 에디션 한정 수량 판매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3/11/13 [20:10]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4일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비건 멀티 팔레트 '뉴 디렉션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상단 중앙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6가지 컬러를 순서대로 사용하면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치크, 하이라이터, 쉐딩 등 컨투어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피부 발색력과 밀착력을 높인 다양한 제형으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전 색상에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FSC 인증 종이와 콩기름 인쇄로 제작된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팔레트는 △1호 데이라이트 핑크와 △2호 더스크 브라운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1호 데이라이트 핑크는 은은한 글리터와 부드러운 핑크 로지 색상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2호 더스크 브라운은 그윽한 브라운 음영과 골드 펄로 우아하고 차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뉴스킨은 연말을 맞아 신제품이 포함된 '뉴 디렉션 스페셜 에디션' 3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에디션은 △뉴 디렉션 팔레트 2종과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 SPF35 PA+++ △펜슬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비비는 3종의 색상 중 1종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라이너 색상은 2종 중 1개가 랜덤으로 포함된다. 이외에도 신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연말에 어울리는 호텔 스테이 감성을 홀리데이 컨셉으로 표현해 뉴컬러만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스펙트럼을 담았다"며 "우아하고 포근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뉴 디렉션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쉽고 간편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