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4 설날장사씨름대회’ 17년 연속 공식 후원

* 2008년부터 17년 연속 명절 장사씨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
* 체급별 우승자에게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2/14 [19:28]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설날장사씨름대회’에 17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태안군 씨름협회가 주관한 ‘2024 설날장사씨름대회’는 지난 7일(수)부터 12일(월)까지 6일 간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총 1만 5천여 명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했다. 체급별 결승전은 KBS 1TV와 KBS N SPORTS를 통해 중계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대회를 포함 2008년부터 17년째 민족 대명절인 설날과 추석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각 체급별 우승자들에게 우승 상품으로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포뮬라1 스포츠’, 근육과 건강 유지를 위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보충을 위한 ‘씨알세븐 드라이브’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운동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세트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받는 이번 대회의 백두급(140kg 이하) 우승자는 최성민(태안군청)을 비롯해 한라장사(105kg 이하), 금강장사(90kg 이하), 태백장사(80kg 이하) 우승자인 문보경(문경시청), 최영원(증평군청), 이광석(울주군청)도 동일 프로그램을 제공받았다. 여자부에서는 최다혜(괴산군청), 이재하(안산시청), 이다현(거제시청)이 각 체급별로 정상에 올랐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해도 설명절을 맞이해 씨름대회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허벌라이프는 씨름대회 후원을 비롯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국민 전체에 확산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스포츠 대회 및 선수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17년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명절 장사씨름대회 외에도 야구 선수 후원, KLPGA, KPGA 골프 선수 후원, 역도 국가대표팀 후원, 양준혁 야구재단 자선대회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