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3년 연속 유로모니터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달성
- 타협 없는 기준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 제시...'에이지락 TR90', '에이지락 TRME' 등 우수성 입증
- 3년 연속 1위 브랜드 달성 기념해 이벤트 및 새로워진 TR 챌린지 등 마련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6/24 [10:04]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유로모니터 조사 결과, 3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제품의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 아래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의 조사에 따르면 파마넥스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매해 소매 판매액 기준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4판, 2021-2023년 소매판매액 기준)'를 연이어 달성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뉴스킨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에이지락 TR90'와 '에이지락 TRME' 등이 있다. '에이지락 TR90'는 건강한 영양 섭취와 함께 운동 습관을 형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이며, '에이지락 TRME'는 차별화된 기능성과 다양한 제형으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개별 또는 여러 제품을 조합해 섭취하는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이다.
뉴스킨은 이번 1위 브랜드 달성을 기념해 'TR90 쉐이크 X 얼티밋 마스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TR90 쉐이크 3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27일부터는 각 15매로 새롭게 리뉴얼한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과 △타임 리버스 2종을 각 30매로 구성한 한 달 분량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선보인다. 정기구매 채널 통해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7월부터는 분기별로 진행하던 TR 챌린지를 매달 운영한다. 90일 동안 파마넥스의 TR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해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0년간 16만 3천여 명이 참여할 정도로 소비자 호응이 높다. 챌린지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 또는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참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회차에서는 1위 브랜드 달성을 기념해 챌린지 대상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챌린지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참가 가능하며 단체전은 개인전 참가자 3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한다. 참가자는 챌린지 전후 인바디를 측정하며, 정해진 체지방률 이상을 감량하면 수상품을 받을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파마넥스는 타협 없는 기준을 바탕으로 3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를 달성하는 등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그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