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0년 연속 1위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7/06/10 [00:15]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전 세계 및 국내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는 물론, 온·오프라인 사후관리로 제품 효과 극대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가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모든 소매 유통 채널; 소비자 건강 2017년도 판; Euromonitor International 글로벌 기업명 분류; 소매 매출가액 기준; 2007년-2016년 자료)

허벌라이프의 2016년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은 34%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시장점유율 역시 69%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이래, 과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s)’의 연구를 토대로 한 과학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대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단백질, 허브 식이섬유를 포함했다.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여섯 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하루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감량은 물론 균형 잡힌 식사 대용과 건강한 체중 증량에도 활용할 수 있어 1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허벌라이프는 단순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에 전파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혼자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고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이나 모바일 메신저 등을 활용한 지속적인 사후 관리와 기능별 제품 추천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는 것. 최근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공액리놀레산(CLA)를 함유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프롤레사 듀오’가 인기다.

‘프롤레사 듀오’는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는 과연 명불허전이라며 인정을 받고는 있지만 비싼 가격은 부담스럽다는 반응을 얻고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이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으로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에 10년 연속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 전략의 일환으로 제품 원료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5회에 걸친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12가지 제품은 2015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로하스(LOHAS)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허벌라이프㈜ (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을 기반으로 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허벌라이프 멤버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개 이상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