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4 허벌라이프 웰니스데이’ 성료 “앞으로도 오프라인 행사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할 것”

* 소비자 접점 강화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 개최
* 인플루언서와 디스트리뷰터 및 소비자 100여 명 참석해 필라테스 세션 참여 및 제품 레시피 체험
*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확산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련에 힘쓸 것”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5/25 [20:59]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2일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2024 허벌라이프 웰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 웰니스데이’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한국허벌라이프의 소비자 참여 행사이다. 올해는 2030 소비자들을 겨냥해 성수동에서 개최됐으며, 인플루언서 및 고객과 디스트리뷰터까지 총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필라테스 강사로 유명한 홍민아 강사의 ‘요가테스’(요가+필라테스) 세션이 마련됐다. 홍민아 강사는 인스타그램 15만, 틱톡 12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현재 한국 필라테스연맹 협회 이사와 국제 필라테스 골프 협회 이사를 역임 중이다. 홍민아 강사는 데일리 루틴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동작을 행사 참가자들에게 가르치는 시간을 가졌다. 

요가테스 세션 이후에는 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제품들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쉐이크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허벌라이프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해 최고의 삶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도록 오프라인 기반 소비자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